박병호 아내 이지윤 나이 과거 성격 및 프로필

 야구선수 박병호가 FA 시장에서 넥센 키움 히어로즈를 떠나 KT 위즈로 이적하며 주목. 그는 이번 계약 3년 총액으로 30억원에 계약을 성사했습니다. 참고로 이는 계약금 7억원에 연봉 총액 20억원, 옵션 3억원이 합쳐진 금액. KT 이숭용 단장은 KBO 최고 타자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박병호의 프로필로 그는 1986년생에 올해 나이 36세의 야구선수. 그 아내는 전직 육군 장교 군인 및 아나운서 출신의 이지윤으로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자녀는 2014년에 출생한 아들이 하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로 이지윤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박병호보다 4살 연상. 올해 40세로 현재는 제주도에 거주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애 #결혼 더불어 두 사람은 과거 2009 ~ 2010년 즈음 유행했던 싸이월드 쪽지 등으로 만남. 이후 박병호가 LG 트윈스에서 넥센 히어로즈로 트레이드되던 시점이었던 2011년 결혼에 골인하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이듬해인 2012년엔 박병호의 해라고 해도 무색할 만큼 놀라운 기록으로 주목. 박병호는 첫 1루수 부문 골든 글러브 및 MVP 를 따내는 등 승승장구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이지윤은 과거 군대에 입대한 이유로 '여군이 멋있어 보여서' 라고도 답한 바 어렸을 때부터 도전 의식이 강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KFN 국군 방송 앵커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9년 KBS 에도 입사. 2010년엔 홈쇼핑 쇼호스트로도 변신했다가 2012년 퇴사하며 아나운서 학원 강사로도 일하는 등 다양하게 활동한 바 있었습니다.

 

 

 끝으로 이지윤의 프로필로 그녀는 인천광역시 출생. 중앙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고 육군보병학교를 수료하였습니다.

 더불어 그 복무 당시 연예병사들로부터 대시도 많이 받았으나 한번도 받아들인 적은 없었다고. 가볍지 않게 진지하게 다가온 박병호에 마음을 열고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 인터뷰한 바 있었습니다. [박병호 아내 이지윤 나이 과거 성격 및 프로필]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