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GD 신발이란? 권도1 피스 마이너스 원

[임영웅 GD 신발이란? 권도1 피스 마이너스 원]

 

 최근 지드래곤이 나이키와 협업하여 만든 운동화를 임영웅에게도 선물하여 화제. 이는 나이키가 GD 와 세번째로 콜라보하여 만든 한정판 신발로 발매 후 그는 111명의 지인에게 이를 선발. 그 가격은 정가 21만 9천원이었으나 출시 직후 60~70만원까지 뛴 바 있었습니다.

 

 

 한편 그 이름은 소위 '퀀도1' 혹은 '권도1' 로 불리는 바 이는 '태권도' 의 영어 스펠링에서 'Kwondo' 와 일치. 한국에선 주로 권도로 불리지만 해외에선 퀀도로 불리었습니다. 더불어 이는 지난 12월 3일 출시. 현재는 리셀러들 사이에서 거래되며 재테크 수단으로도 팔리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GD 는 이를 임영웅 외 산다라 박, 정우성, 한예슬 등에도 선물. 이번 달 내내 많은 셀럽들의 인증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다만 현재는 그 가격이 다소 떨어져 40~50만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한편 권도1 피스 마이너스 원 (Kwondo1 Peace Minus ONE) 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올 화이트 컬러에 귀여운 꽃 무늬, 독특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텅 디자인 (탈부착 가능) 으로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다만 이는 한때 2012년 ~ 2014년에도 유행했던 나이키 디자인과도 비슷. 방송인 중에서는 운동화 매니아로 유명한 조세호가 최근 방송에서 신고 나와 눈길을 끈 바 있었습니다.

 

 

 더불어 임영웅 역시 과거부터 나이키 운동화의 매니아였던 바 최근에는 그 신발에 직접 커스텀 디자인을 하는 등 예술 감각을 자랑. 이를 동료 가수인 장민호에 선물하며 화제가 되었고 이에 팬들은 그가 직접 커스텀한 운동화를 사겠다 나서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GD 신발이란? 권도1 피스 마이너스 원]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