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집 아파트 위치 가격 내부 특성
- 건강 H
- 2021. 12. 12.
연예인 김새론, 청하, 안소희, 김지석, 온주완이 산다고 알려진 서울 성동구 행당동의 서울 숲 더 샵이 화제. 행당동 서울 숲 더 샵은 총 3개동에 총 495세대가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건설사는 포스코. 2014년에 완공된 해당 아파트 단지는 영화 럭키의 촬영지로도 알려져 있었습니다.
한편 서울숲더샵은 3개동이 각 101동 42층, 102동 40층, 103동 38층으로 이는 마치 악보의 음률을 표현한 높이이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그 높이는 최대 150m 로 고층 한강뷰를 자랑. 왕십리역과 한양대역과 인접한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행당동 377)' 에 위치해 있었으며 현재 그 전세 가격은 10억에서 19억 사이, 매매 가격은 17억에서 23억 사이 정도로 전해졌습니다.
참고로 김새론이 사는 집을 구조상 약 48~49평대로 봤을 때 이는 침실 3개에 화장실이 2개인 집. (그 외에도 36평, 39평, 43평, 48평, 49평, 63평이 있음) 그 아파트 건물 내에는 골프장, 헬스장, 독서실, 도서관, 실내 텃밭, 카페, 세탁실은 물론이고 주상 복합으로 애슐리, 노브랜드, 스타벅스, 미용실, 식당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실 김새론의 집 내부는 이미 방송에서도 한차례 공개되었던 바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리 정돈이 눈길. 더불어 그녀의 집에서 취미는 '피아노' 로 침실 한켠에 작은 전자 피아노가 있기도 했습니다.
#서울숲더샵 #내외부 #특성
한편 서울숲 더샵은 원패스 카드 시스템으로 모든 출입이 통제되어 특히 연예인들이 살기 좋은 아파트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 충전 설비, 태양광 에너지 전기 활용, 내부 식물 농장은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매니아들에게도 인기. 무엇보다 개방형 발코니의 넓은 뷰가 입주민들에 가장 큰 만족을 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한 교통적으로는 아파트 단지 내에 굴다리가 있어 왕십리역, 한양대역까지 걸어서 직행이 가능. 밤에도 굴다리 이용자가 많고 CCTV 도 설치되어 있어 안전했습니다. 또한 건물 내에선 세콤 요원들이 24시간 보안데스크에 상주하고 있어 안심이었습니다.
#김새론 #집 #가격
다만 서울 숲 더 샵 (일명 '서더샵') 은 그 야경이나 뷰가 유명한 만큼 조망권에 따라 층별로 가격이 꽤 차이가 나는데 나혼산과 같은 TV 방송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연예인 거주의 고층 외 한강이나 한양대가 아닌 철길이 보이는 뷰도 있었습니다. 이 경우엔 공시 가격이 10억 이하로도 이루어지고 있는 바 이는 고층과 5억 정도의 차이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새론 집 서울 숲 더 샵 위치 가격 내부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