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반응
- 건강 H
- 2021. 7. 16.
1987년생. 서른 초반에 군 제대 직후 예능 가도를 달리고 달려 2018년 SBS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로 연예 대상까지 거머쥔 그는 바로 가수이자 배우, MC, 예능인인 이승기입니다. 사실 그는 군 입대 직전까지도 영화 촬영에 임할 만큼 그 연기 열정이 대단했었는데요. 때문에 오늘은 단 2개 뿐이지만, 그래서 더 희소성 있는 그의 영화를 소개 해볼까 합니다.
1. 오늘의 연애
Love Forecast, 2014
일단 그의 첫 영화 도전이었던 오늘의 연애는 배우 문채원과의 로맨스 코미디물. 제목이 마치 기상 캐스트 '오늘의 날씨' 와 같은 느낌이 나는데 이는 바로 다름 아닌 영화 속 '현우'(문채원)의 직업이 기상캐스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승기는 그런 그녀를 18년 동안 짝사랑하는 연애 고자(?)로 나옵니다.
이승기 피셜. 찌질의 극치였다는 그 당시 인터뷰만 봐도 알 수 있듯이 그가 맡은 극중 '준수' 라는 인물은 요즘으로썬 썸이라기도 뭐한 그런 애매한 관계 조차도 도통 진전시킬 줄 모르는 불쌍한 매미. 게다가 서브 남주는 이서진과 정준영이었습니다.
하지만 모름지기 로맨스의 결말이란 웬만해선 해피엔딩. 극중 '준수'(이승기)가 어떻게 현우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그것이 주요 줄거리인 영화가 되겠습니다.
영화 반응
Reaction of Movie
긍정적 41%
문채원 이뻤고, 이승기가 참 자상하게 그려졌다
주, 조연 배우들 연기가 모두 좋았다
스크린에서 보는 둘의 케미가 신선했다
옛 추억이 생각났다
이승기 연기 정말 잘한다
부정적 23%
지금 보기엔 소재가 식상했다
오그라든다
준수 역할 발암이었다
2. 궁합
The Princess and the Matchmaker, 2018
과거 드라마에서도 그렇고 갓을 쓴 모습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이승기는 이 영화를 찍고 군입대를 했습니다. 그리고 제대와 동시에 영화가 개봉. 장르는 코미디, 드라마로 가볍게 보기에도 괜찮은 작품이었습니다. 당시 제작사에서 홍보한 역학 영화 시리즈 3부작 중 하나로 ('관상'과 '명당', 그리고 '궁합') 영화 배우 심은경님과의 개그 케미 역시 눈에 띄었습니다.
영화 반응
Reaction of Movie
긍정적 37%
미술, 그림, 세트 영상미가 좋았다
서도윤은 인생 캐릭터였다
훈남들이 많이 나온다
재밌었다
부정적 24%
유치했다
미국 하이틴 영화 느낌
배우가 아깝다
이렇듯 다정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2편의 영화에 출연했던 이승기는 아쉽게도 천만 배우는 되지 못했지만 연기력 하나는 제대로 증명. 사실 예능을 하면서 영화를 찍기란 정말 어려운 것이지요. 하지만 실력이 있기에 언젠가 또 기회가 된다면 그의 스크린 작품을 볼 날이 있길 기대하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이승기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 반응]